홈플러스, 무더위 날릴 '수박유니버스' 개최
홈플러스, 무더위 날릴 '수박유니버스' 개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5.18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회원 대상 할인쿠폰 제공
모델들이 '수박유니버스'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홈플러스]
모델들이 '수박유니버스'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다양한 이색 수박과 브랜드 수박용기 10종을 할인하는 수박유니버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최근 때 이른 무더위에 여름 상품 수요가 가파르게 상승하자 예년보다 한 발 빠르게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홈플러스는 24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마이홈플러스 멤버 대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박 구매 후 스탬프 3개 적립 시 수박 전 품목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금액 1만원당 1개의 스탬프가 지급되며 1일 최대 2개의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마이홈플러스 애플리케이션 로그인 후 ‘수박 스탬프’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수박을 행사 카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당도선별 수박(6㎏ 이상)과 초고당도 수박(7㎏ 이상)은 각각 4000원 할인한다.

이와 함께 지난해부터 외형과 크기에 변화를 준 이색 수박이 인기를 끈다는 점에 착안해 △까망꿀 수박 △까망애플 수박 △애플 수박 △망고 수박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수박을 담아 위생적으로 보관하기 용이한 락앤락·글래스락 수박 용기 10종을 최대 30% 할인한다.

김종열 과일팀장은 “고물가와 무더위에 지친 고객을 위해 품질 좋은 다양한 수박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홈플러스가 준비한 수박과 함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