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사회단체협의회 회장단 이·취임식
성주사회단체협의회 회장단 이·취임식
  • 신석균 기자
  • 승인 2023.05.1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문화캠퍼스서...창립 22주년 기념도 가져

경북 성주군은 지난 17일 성주사회단체협의회 회장단 이·취임식 및 창립 22주년 기념식이 건강문화캠퍼스에서 개최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장에는 이병환 군수를 비롯해 김성우 군의회 의장. 도·군의원, 성주사회단체협의회 임원, 관내 사회단체장과 임원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제11대 여상훈 회장의 뒤를 이어 제12대 김영덕 회장(성주해병대전우회장)이 취임했으며, 전임회장에 대한 감사패 및 재직기념패 수여, 이·취임사 및 축사, 결의문 낭독 순으로 진행했다.

특히 사회단체협의회 회원 일동은 동서3축 성주~대구간 고속도로 조기 건설을 염원하는 지역민의 마음을 모아 촉구결의문을 낭독하고, 결의대회를 함께 가졌다.

김영덕 신임회장은 “여러 단체가 모인 만큼 원활하게 소통하고 화합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지고, “사회단체협의회가 성주군을 든든히 지키는 버팀목이 되도록 회원 여러분께서 힘을 실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병환 군수는 “사회단체협의회 이·취임 및 22주년 기념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올바른 목소리를 내고 행동하는 사회단체협의회가 되어주시길 당부드린다.”며 “성주군의 당면현안인 동서3축 성주~대구간 고속도로 조기 건설에도 지역민의 열망을 보태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성주/신석균 기자

sgseo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