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프랜차이즈, '꼬지사께 · 윤초밥' 대규모 사업설명회 개최
SY프랜차이즈, '꼬지사께 · 윤초밥' 대규모 사업설명회 개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5.18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Y프랜차이즈 대규모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제공=SY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창업 전문기업 SY프랜차이즈의 브랜드인 '꼬지사께'와 '윤초밥'이 2023년 상반기 IFS 서울 창업박람회와 KFA 대구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추가적인 창업 컨설팅을 위해 오는 5월 19일 금요일 오후 2시 경기도 광주 사옥에서 대규모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2023년 상반기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 꼬지사께와 윤초밥을 창업하고자 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발길이 이어졌으며 실속 있는 창업 정보와 상담들이 이루어졌다.

창업박람회에 이어 이번 광주 사옥에서 이루어지는 대규모 사업설명회에서는 예비창업자들이 좀 더 세밀하게 꼬지사께와 윤초밥에 대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도록 회사와 브랜드 소개 후 매장 방문을 통한 다양한 메뉴의 조리시연과 매장 운영 노하우 전달 등 실질적인 창업정보들이 준비되어 있다.

'꼬지사께'는 정통 이자카야와 한국인의 문화에 맞는 퓨전포차를 결합한 한국형 선술집으로 사케와 다양한 수제 안주, 아늑함을 강조한 인테리어를 갖춘 대한민국 대표 선술집 브랜드이다.

'윤초밥'은 매장에서 주문즉시 만드는 신선한 초밥과 함께 신선한 회, 튀김,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구성 뿐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의 가심비를 충족시키고 있는 브랜드이다.

㈜SY프랜차이즈의 관계자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꼬지사께와 윤초밥의 다양하고 실질적인 창업정보 뿐 아니라 추가적인 창업혜택들을 제공해드릴 수 있는 좋은기회가 될것이다” 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