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완의 탐방]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소고기처럼 '김형제 고기의철학'
[강동완의 탐방] 이베리코 돼지고기를 소고기처럼 '김형제 고기의철학'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5.1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수도권 가맹사업 전개 나서

 

김형제고기의철학 을지로다동점 [사진=강동완 기자]

고깃집 전문점 '김형제 고기의철학' 을지로다동점이 최근 새롭게 오픈했다. 이곳은 을지로입구역 인근에 위치해 종로 광화문 일대 오피스 상권에서 고기집 전문점으로써 서울 수도권 진출의 프랜차이즈 매장으로 교두보 역할을 다하게 된다. 

‘김형제고기의철학’은 20여년 요식업 경력이 있는 대표의 노하우로 차별화 된 비법과 특색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로 각광 받고 있는 이베리코 세르도와 7일간 숙성시킨 국내산 돼지 고기, 국내산 천일염 복분자 소금, 숯 장인이 만들어낸 국내산 참숯 만을 사용하여 풍부한 육즙을 경험할 수 있다.

김형제고기의철학 을지로다동점 내부 [사진=강동완 기자]

뿐만 아니라 전문가에게 교육을 받은 숙련 된 솜씨의 직원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기 때문에 고객들은 식사에만 오롯이 집중하며 편안하게 가장 맛있게 구워진 고기의 타이밍에 고기를 먹을 수 있다.

여타 고깃집 과는 다르게 1:1 매칭 서비스로 전문가가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구워준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돼지고기도 프리미엄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내세우며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다.

김형제고기의철학 을지로다동점 내부 [사진=강동완 기자]

 

'김형제고기의 철학'을 설명하는 단어는 이베리코의 대중화, 프리미엄 서비스로 김형제 고기의 철학은 흔히 접하기 힘든 이베리코 돼지고기에 대한 인식을 대중화에 주력하고 있다. 

고급스럽게 먹을 수 있는 돼지고기 메뉴를 제공하는 '김형제고기의철학'은 돼지고기의 프리미엄 신드롬을 만들어 내고 있다. 

김형제 고기의 철학 김성채 대표는 "돼지고기 프리미엄 서비스를 문화로 정착시키고자, 전 가맹점을 무분별하게 확장시키기보다 안정화되게 키우는 것에 치중했고 올해 현재 80개 직영 가맹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서울 을지로 매장과 구로디지탈단지역점 등을 통해 서울 수도권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형제고기의철학 을지로다동점 메뉴 [사진=강동완 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