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제9회 경남도지사배 전국파크골프대회’ 개최
밀양시, ‘제9회 경남도지사배 전국파크골프대회’ 개최
  • 박재영 기자
  • 승인 2023.05.0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파크골프장에서 첫 전국대회로 개최, 전국 파크골프 동호인 1,500여 명 참가
사진 밀양시(지난해 6월 개최된 ‘제16회 밀양시장배 전국 파크골프대회’ 경기 전경)
사진 밀양시(지난해 6월 개최된 ‘제16회 밀양시장배 전국 파크골프대회’ 경기 전경)

경남 밀양시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삼문동 수변공원 밀양파크골프장에서 제9회 경상남도지사배 전국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상남도 파크골프협회 주최·주관으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전국에서 최고의 명품 파크골프장으로 청정 에어도시의 맑고 쾌적한 공기와 함께 주변경관이 아름답고 접근성이 좋은 밀양강 수변공원에 위치해 있다.

이번 대회는 전년까지 경남도단위 대회였으나, 동호인들의 수요충족과 파크골프 저변확대를 위해 올해 처음으로 전국단위대회로 확대 변경한 첫 대회다.

대회 첫 날인 9일 오전 10시 30분 개회식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 클럽에서 선발된 1,500여 명의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참가하여 오는 12일까지 4일간 대회가 진행된다.

경기종목은 개인전으로 진행되며, 순위결정은 총 36홀을 18홀씩 나눠 2회 경기한 결과점수 합산을 통해 이뤄진다.

박일호 시장은 “밀양파크골프장에서 파크골프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이번 대회를 통해 도민들이 하나됨을 느끼면서 선의의 경쟁을 통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라운딩을 즐기셨으면 좋겠다. 밀양시를 방문하신 분들이 계속 방문하고 싶어지도록 활력 넘치고 아름다운 명품 스포츠 도시로 만들어 나가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박재영 기자

pjyoung007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