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봄-초여름 맞이 '깔라만시 레볼루션’ 3종 출시
탐앤탐스, 봄-초여름 맞이 '깔라만시 레볼루션’ 3종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4.2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선된 고품질의 필리핀산 깔라만시 원액을 사용하여 풍미까지 잡아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깔라만시 원액을 사용한 ‘깔라만시 레볼루션’ 3종을 출시했다.

깔라만시는 폴리페놀,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디톡스ž클렌즈 주스 원료로 각광받는 열대 과일이다. 또한 깔라만시에 풍부하게 함유된 비타민C, P가 피부 관리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깔라만시 레볼루션 3종은 깔라만시를 통해 환절기인 봄-초여름을 기운차게 보낼 수 있게 기획된 초여름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 음료다. 탐앤탐스의 인기 MD 제품 ‘깔라만시톡스’를 베이스로 제조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깔라만시톡스는 최상품으로 인정받는 필리핀산 깔라만시를 과육만 추출하여 원액 100%를 담았다.

검증받은 원재료 ‘깔라만시톡스’를 아낌없이 사용한 깔라만시 레볼루션 3종으로 깔라만시 주스는 특유의 신맛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도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상큼한 아이스 음료 ▲깔라만시 에이드는 플레인 탄산수를 더해 새콤달콤함과 산뜻함을 동시에 갖추었다. 또 깔라만시 모히또 샤베트는 싱그러운 애플민트를 섞어 온몸 가득 청량함을 선사하는 음료이다.

깔라만시 레볼루션 3종을 주문하면 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진 시까지 리유저블 유리컵 ‘에코 드링킹자’가 증정된다. 에코 드링킹자는 홈데코용으로 화제를 모을 만큼 심미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추었으며 가치 소비에 적극적인 MZ세대들의 지지를 받는 탐앤탐스의 대표 굿즈이다.

카페 창업 커피 프랜차이즈 탐앤탐스 관계자는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깔라만시의 매력을 극대화한 음료 3종을 선보인다”며 “건강한 맛과 재미를 동시에 잡은 '헬시플레저’ 구현 깔라만시 레볼루션 3종으로 활기찬 2분기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