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용 은행장·임직원 모여 전사적 노력 다짐
NH농협은행은 이석용 은행장과 임직원들이 ‘zgm.고향으로(지금 고향으로)’ 카드사업의 성공 추진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카드 사업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연계 사업이다. 소비자에게 고향인 지역 내 소비 촉진유도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고 도시와 지역을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NH농협은행은 소비자가 더 많은 지역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고향사랑 예·적금 상품 출시 △지역 연계 이벤트 실시 △광고모델 배우 강하늘이 출연한 ‘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 광고 영상 제작 등 고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주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석용 농협은행장은 “이번 사업은 농업·농촌 소멸 위기 대응을 위한 농협은행의 새로운 시도”라며 “지금 고향으로 카드를 통해 도시와 지역을 연결하고. 나아가 지역경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합심해 전국적인 붐업 조성을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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