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상반기 최대 쇼핑행사 '컴온스타일' 개최
CJ온스타일, 상반기 최대 쇼핑행사 '컴온스타일' 개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04.1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라방·모바일 전 채널 연계 '원 플랫폼'…역대급 할인 전개
컴온스타일 포스터.[이미지=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 포스터.[이미지=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14일부터 23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컴온스타일은 TV홈쇼핑·라이브 커머스·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등 CJ온스타일의 전 채널을 연계한 원 플랫폼 행사다.

CJ온스타일은 14일 전 구매 고객에게 기간 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CJ온스타일은 14일 오전 10시 모바일 라이브 ‘컴온 스페셜쇼’에서 적립금·VIP 즉시 할인 등 3만원 상당의 혜택을 5000원에 누릴 수 있는 ‘컴온 쇼핑패스’를 판매한다.

‘컴온 래플’에서는 한정판 컬렉션을 0원에 득템 가능하다. 나이키×디올 에어조던·나이키×티파니에어포스·야요이 쿠사마 루이비통 백 등이 준비됐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CJ온스타일 앱에서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다음날 오전 10시에 발표된다.

매일 밤 8시에는 셀럽과 유튜버가 함께하는 모바일 라이브 ‘컴온 라이브쇼’가 진행된다. 구체적으로 △14일 방송인 권혁수×드리미 올인원 로봇청소기 △16일 요리 전문 유튜버 공격수셰프×스켑슐트 △17일 가수 브라이언×네스프레소 버츄오팝 △19일 오후 9시 유튜버 다나카×내셔널 지오그래픽 방송 등이 예정돼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오는 14일부터 10일간 상반기 최대 혜택으로 준비한 컴온스타일이 개최된다”며 “트렌디한 상품·파격적인 혜택·쇼핑에 재미를 더해줄 콘텐츠까지 풍성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