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서울모빌리티쇼' 체험관 일주일간 2200명 방문
코지마, '서울모빌리티쇼' 체험관 일주일간 2200명 방문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3.04.07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호프 비롯 프리미엄 안마의자, 리클라이너 체험 제공
코지마 ‘2023 서울모빌리티쇼’ 브랜드 체험관 현장.[사진=코지마]
코지마 ‘2023 서울모빌리티쇼’ 브랜드 체험관 현장.[사진=코지마]

코지마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선보인 브랜드 체험관이 일주일간 총 방문객 수 2200여 명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코지마는 지난달 31일부터 오는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서울모빌리티쇼’에 참여해 제1전시장 1홀(번호 P-25)에서 브랜드 체험관을 운영 중이다. 편안한 집을 콘셉트로 코지마의 대표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체험관은 올해 코지마 주력 신제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코지마는 예전에 비해 방문객 수가 22% 이상 늘어났다고 소개했다.

코지마는 이번 브랜드 체험관에서 신제품 호프, 뉴에라 등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비롯해 소파형 리클라이너 안마의자, 신체 부위별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소형 마사지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 ‘호프’는 국내 최초 손 형상 모듈 디자인의 호프 엔진을 탑재해 실제 사람이 주무르는 듯한 안마감을 제공한다. ‘뉴에라’는 상단 4D 울트라 엔진과 하단 플러스 엔진을 갖췄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이번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이전에 비해 방문객이 크게 증가하는 고무적인 성과를 내면서 코지마 안마의자의 달라진 위상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코지마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