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추추파크-인천시설공단,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하이원추추파크-인천시설공단,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 백남철 기자
  • 승인 2023.04.0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원추추파크는 지난 29일 대회의실에서 인천시설공단과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을 갖고 김봉환 하이원추추파크 대표(우측)와 김종필 인천시설공단 이사장(좌측)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강원랜드)
하이원추추파크는 지난달 29일 대회의실에서 인천시설공단과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을 갖고 김봉환 하이원추추파크 대표(우측)와 김종필 인천시설공단 이사장(좌측)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강원랜드)

하이원추추파크는 지난달 29일 대회의실에서 인천시설공단과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하이원추추파크는 인천시설공단 임직원에게 숙박 및 부대시설 특별할인을 제공하고, 인천시설공단은 공단이 갖고 있는 네트워크와 각종 홍보 매체들을 활용해 하이원추추파크를 적극 홍보하기로 상호 합의했다.

하이원추추파크는 지난 29일 대회의실에서 인천시설공단과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을 갖고 관계자들이 단체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강원랜드)
하이원추추파크는 지난달 29일 대회의실에서 인천시설공단과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을 갖고 관계자들이 단체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강원랜드)

김봉환 하이원추추파크 대표는 “이번 협약이 국내 유일 기차 테마파크 하이원추추파크를 전국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인천시설공단 직원들을 위한 할인혜택을 제공해 공단 직원들의 복지증진에도 도움이 돼 양 기관 모두가 윈윈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하이원추추파크는 강원 삼척시 도계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악철도와 지역자원을 활용한 국내 유일 기차 테마파크다. 단독형 숙박시설인 네이처빌과 현대식 루프가든의 큐브빌, 기차를 개조해 만든 트레인빌, 글램핑장과 같은 숙박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폐선 된 스위치백 구간을 운행하는 스위치백 관광열차 등 다양한 체험시설을 갖추고 있다.

shina763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