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개 밀키트 프랜차이즈 땅스부대찌개, 대학 MT 지원 이벤트
부대찌개 밀키트 프랜차이즈 땅스부대찌개, 대학 MT 지원 이벤트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3.02.28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땅스부대찌개)
(사진=땅스부대찌개)

부대찌개 포장‧배달 테이크아웃 전문점 땅스부대찌개가 3월 대학 MT 시즌을 맞아 먹거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내용은 대학 MT 일정에 맞춰 땅스부대찌개나 땅스떡볶이를 지원한다. 참여 방법은 모집 기간 내 간단한 사연과 함께 MT 지원 이벤트 응모 신청서를 작성해주면 된다. 자격 요건은 국내 소재 대학교 재학생(휴학생, 졸업생 제외)이다.

응모 기간은 3월 1일부터 15일까지다. 당첨자는 17일 땅스부대찌개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된 이들은 MT 일정에 맞춰 땅스부대찌개 매장에서 부대찌개나 땅스떡볶이를 직접 수령해가면 된다.

땅스부대찌개 관계자는 “수령 후 MT에서 맛있게 먹는 브이로그, 후기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SNS에 업로드하면 모든 참여방법이 완료된다”라며 “봄을 맞아 우애와 친목을 다지는 젊음의 공간에서 땅스부대찌개와 떡볶이로 맛과 추억을 함께 만들기 바라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땅스부대찌개는 2016년에 론칭해 2023년 창립 7주년을 맞은 브랜드다. 질 좋은 재료를 넣어 고객들이 푸짐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부대찌개 밀키트를 구성, 현재 국내에 580여개 가맹점, 베트남 2개 매장 등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열린 제23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에서는 우수 프랜차이즈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2021년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한 이후 2년 연속 수상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