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연말까지 제휴처 30곳 이상 확대 계획
아이스크림에듀는 2세대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2.0’ 제휴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지난해 11월 ‘홈런 2.0’ 론칭 이후 롯데카드와 IBK 기업은행, 케이뱅크 등 금융권을 비롯해 AK몰, 하이원리조트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소비자 접점을 늘려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올해 테마파크, 공연, 호텔 등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시설 중심으로 제휴처를 발굴해 연말까지 30곳 이상으로 확대한다. 에듀테크·인공지능(AI) 기반 학습 콘텐츠와 교육철학, 학습 환경·코칭 등 ‘홈런 2.0’ 브랜딩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에듀테크·스마트러닝 대표 브랜드로써 업계 최고 수준의 회원 수를 확보한 만큼 제휴처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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