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홈런 2.0' 제휴 마케팅 강화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2.0' 제휴 마케팅 강화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3.02.2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연말까지 제휴처 30곳 이상 확대 계획
아이스크림에듀 로고.
아이스크림에듀 로고.

아이스크림에듀는 2세대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2.0’ 제휴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지난해 11월 ‘홈런 2.0’ 론칭 이후 롯데카드와 IBK 기업은행, 케이뱅크 등 금융권을 비롯해 AK몰, 하이원리조트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소비자 접점을 늘려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올해 테마파크, 공연, 호텔 등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시설 중심으로 제휴처를 발굴해 연말까지 30곳 이상으로 확대한다. 에듀테크·인공지능(AI) 기반 학습 콘텐츠와 교육철학, 학습 환경·코칭 등 ‘홈런 2.0’ 브랜딩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에듀테크·스마트러닝 대표 브랜드로써 업계 최고 수준의 회원 수를 확보한 만큼 제휴처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