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원 더 스테이지' 콘서트 라인업 공개
우리은행, '원 더 스테이지' 콘서트 라인업 공개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3.02.1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4~5일 이틀 간 진행…22일까지 이벤트로 참가 응모
(이미지=우리은행)
(이미지=우리은행)

우리은행은 내달 개최하는 문화 프로젝트인 ‘WON THE STAGE(원 더 스테이지)’ 콘서트의 참여 아티스트를 지난 3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해 라인업을 최종 확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콘서트는 40대 부모가 10대의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콘서트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최정상급 가수들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3월4일에는 엠비셔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YENA(최예나) △폴킴 △다비치 △있지(ITZY) △god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3월5일에는 프라우드먼(Prowdmon)의 웅장한 퍼포먼스부터 △BIG Naughty(서동현) △정은지 △르세라핌 △성시경 △god가 다채로운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히트곡으로 변함없는 추억을 선사하는 그룹 god는 지난해 23주년 기념콘서트 이후 무대에 다시 오른다.

이번 콘서트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만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는 이달 22일까지 진행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꾸려지는 만큼 가족과 친구, 지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한다”며 “22일까지 참여 가능한 재밌는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