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초등 우공비 1학기 국어+수학 세트 출간
좋은책신사고, 초등 우공비 1학기 국어+수학 세트 출간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2.06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연상 학습법' 적용…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
초등 우공비 세트.[사진=좋은책신사고]
초등 우공비 세트.[사진=좋은책신사고]

좋은책신사고는 ‘초등 우공비' 1학기 국어, 수학 2권 세트를 출간했다고 6일 밝혔다.

‘우공비’는 첫 출간 이래 2500만 부 누적 판매된 자기주도학습서다. 우공비는 ‘우리들의 공부 비법’의 줄임말로 학생들이 혼자서도 공부할 수 있도록 개념 정리와 문제, 해설로 구성됐다. 특히 ‘초등 우공비’는 각 교과의 주요 개념을 쉽고 오래 기억할 수 있는 독자적인 학습법인 ‘이미지 연상 학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카오프렌즈와 제휴해 매 학기 새로운 테마가 적용된 표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학생들이 체계적으로 공부 계획을 세우고 계획을 달성하는 성취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디자인한 공부 계획표를 제공하고, 배운 내용을 복습할 수 있는 공부 카드도 수록했다.

‘초등 우공비 1학기 세트’는 전 학년 대상 국어, 수학 2권으로 세트 구매 시 학년별 맞춤 부록을 증정한다. 1, 2학년은 국어, 수학 단원평가와 받아쓰기 부록을 증정하고 3~6학년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단원평가 및 서술형 비법책, 용어짱을 부록으로 증정한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우공비는 학교 진도 예·복습부터 시험 대비까지 과목별 한 권으로 충분히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한 자기주도학습서”라며 “우공비 세트를 기획해 특별 부록까지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초등 우공비’ 1학기 국어, 수학 세트는 전국 오프라인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