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천안시, '지역 상생 협력 플랫폼' 구축 맞손
에스알-천안시, '지역 상생 협력 플랫폼' 구축 맞손
  • 남정호 기자
  • 승인 2023.01.3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 보호·사회공헌 등 ESG 사업 공동 발굴·추진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와 박상돈 천안시장이 30일 충남 천안시 천안시청에서 지역상생 협력 플랫폼 구축을 위한 'ESG 상생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진=SR)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와 박상돈 천안시장이 30일 충남 천안시 천안시청에서 지역 상생 협력 플랫폼 구축을 위한 'ESG 상생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진=SR)

SRT 운영사 에스알이 천안시와 30일 충남 천안시청에서 지역 상생 협력 플랫폼 구축을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상생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에스알과 천안시는 ESG 관련 전략적 협력관계를 강화해 환경 보호와 지역경제 발전, 사회공헌활동 등 사업을 공동 발굴·추진할 계획이다. 지역 축제·특산품 홍보와 지역 중소기업 판로 지원에도 협력할 예정이다.

에스알은 앞으로도 지방자치단체, 지역 공공기관 등과 함께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 균형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별 특색 있는 자원과 정책을 공유해 지역 상생에 필요한 사업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에스알의 ESG 경영 확산과 천안시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함께 추진할 수 있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선언적인 ESG 경영이 아닌 국민, 지역사회,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활동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sout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