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이투스 라이브 클래스' 2월 수강생 모집
이투스, '이투스 라이브 클래스' 2월 수강생 모집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1.20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생님과 자유로운 쌍방향 소통… 이투스닷컴서 접수 시작
'이투스 라이브 클래스'.[사진=이투스에듀]
'이투스 라이브 클래스'.[사진=이투스에듀]

이투스에듀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가 대치동 현장강의를 실시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이투스 라이브 클래스(ETOOS LIVE CLASS)’ 2월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투스 라이브 클래스는 대치동 학원이나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인기 현장강의를 온라인 라이브로 동시 송출해 학생들이 실시간으로 수강할 수 있게 한 신개념 서비스다.

이투스닷컴 내 VOD 수강과 동일한 방식으로 전국 어디서나 1타 강사의 현장강의를 손쉽게 만날 수 있으며 다시 보기 기능을 통해 취약 부분 보완 및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실시간 채팅을 통해 선생님과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자유롭게 질의응답도 할 수 있다.

이투스 라이브 클래스에서는 김민정(국어), 주혜연(영어), 안성진(지구과학) 등 이투스 소속 1타 강사는 물론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스타강사의 현장강의를 실시간 라이브로 제공한다. 특히 이투스 국어 1타 김민정 강사는 현장강의 수강생들에게 배포하는 콘텐츠와 선생님, 조교의 1:1 밀착 학습 관리 등 실제 학원과 유사한 콘텐츠 및 학습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월부터는 김범구(영어), 김현수(윤리), 이도(지리) 등 ‘서울대 신규 강사진’이 가세해 3월 학력평가를 대비한 특강도 진행된다.

이투스 라이브 클래스 수강신청은 이날부터 이투스닷컴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과목별로 순차적으로 개강한다. 서울대 신규 강사진들의 3월 학평 대비 특강은 2월 중 접수할 계획이다.

한편 이투스는 이투스 라이브 클래스 등록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1+1 간식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2월에 신규 등록한 수강생에게는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를, 1~2월 연이어 등록한 수강생에게는 롯데리아 치킨 상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