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wiz 프로야구단, 2군 연고지 익산에 야구용품·생활용품 기탁
kt wiz 프로야구단, 2군 연고지 익산에 야구용품·생활용품 기탁
  • 문석주 기자
  • 승인 2022.12.0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날 행사에는 정헌율 익산시장을 비롯해 kt 스포츠마케팅 센터장, kt wiz 운영팀장, 익산시 야구협회장, 리틀야구단장, 어메이징여자야구단장 등이 함께했다.

후원된 3000만원 상당의 야구용품은 사회인·아마추어 야구단, 생활용품은 독거어르신, 저소득 세대 등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같은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2000만원 상당의 생활물품을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 지원한다.

기탁된 20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익산지역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세대, 지역의 아동. 청소년을 위해 사용된다.

4개 지역아동센터에 50만원 상당의 무선청소기 지원, 29개 읍면동 저소득층에 10만원 상당의 생필품 100세트, 독거어르신 80세대에 10만원 상당의 생필품 등으로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수혜자들에게 전달한다.

KT 스포츠 강신혁 사장은 “후원물품이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고 감사인사를 받을 때 큰 보람을 느낀다”며,“앞으로도 지원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매년 잊지 않고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준 kt wiz프로야구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kt wiz와의 협업을 통해 시민들이 야구 관람 등 프로 스포츠 문화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익산/문석주 기자

sj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