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디지로카 앱 '인정 NO인정?' 예능 콘텐츠 공개
롯데카드, 디지로카 앱 '인정 NO인정?' 예능 콘텐츠 공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11.30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전략 반영한 기업 메시지 전달
(이미지=롯데카드)
(이미지=롯데카드)

롯데카드는 디지로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예능 영상 콘텐츠 '인정 NO인정?'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인정 NO인정?은 '개성 강한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 인플루언서들이 타인의 취향을 인정할 수 있을까?'를 주제로 한 예능 형태의 브랜디드 콘텐츠(공감과 재미를 주는 내용에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콘텐츠) 시리즈다. 

이번에 공개되는 시리즈는 '패션' 편으로 총 3개 에피소드 영상으로 구성됐다. 유튜버 랄랄, 조나인, 이사배 등이 출연해 패션에 관한 미션을 하며 서로 다른 취향을 이해하고 존중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영상은 MZ세대로 묶여 있지만 패션에서는 세대 차가 있는 밀레니얼과 Z세대의 패션 아이템 소개와 스타일 대결, 패션에 관한 남성과 여성의 편견, 대중적으로 유행하지 않았던 소수의 개성 넘치는 패션 취향 등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인정 NO인정? 시리즈는 디지로카 앱과 롯데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고 두 번째, 세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2월 중 공개 예정이다.

아울러 12월8일까지 인정 NO인정? 시리즈 공개를 기념해 디지로카 앱 콘텐츠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롯데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인정 NO인정?' 콘텐츠는 기존의 카드 앱에서 볼 수 없었던 재미와 흥미 위주의 예능 콘텐츠로 디지로카 앱을 이용하는 MZ세대 고객들의 취향을 겨냥한다"라며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취향을 중심에 둔 '디지로카(Digi-LOCA)' 브랜드 전략을 반영해 '다양성'과 '인정'에 관한 롯데카드의 생각을 메시지로 담았다"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