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스틱형 토피넛향 라떼 선봬
네슬레,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스틱형 토피넛향 라떼 선봬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11.0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코리아의 겨울 한정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제품들. [사진=네슬레코리아]
네슬레코리아의 겨울 한정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제품들. [사진=네슬레코리아]

네슬레코리아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틱형 파우더 타입의 ‘토피넛향 라떼’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우유에 달콤한 버터맛을 가진 토피와 구운 견과류 풍미를 전문적으로 블렌딩한 제품이다. 스틱 타입으로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네슬레코리아는 이날 네이버 라이브 쇼핑 ‘신상 EAT 쇼’에서도 신제품을 소개한다. 네스프레소 전용 ‘홀리데이 블렌드 룽고’ 캡슐도 함께 선보이며 판매를 개시한다. 

네슬레코리아는 이번 신제품으로 매년 겨울시즌마다 한정으로 출시되는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라인업을 확대하게 됐다. 라인업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전용 토피넛향 라떼 캡슐 △네스프레소 전용 홀리데이 블렌드 룽고 캡슐 △홀리데이 블렌드 분쇄원두 △홀리데이 블렌드 홀빈 △스틱형 토피넛향 라떼로 늘었다.

한편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라인은 네슬레코리아가 2020년 국내에 처음 선보인 이래 매년 겨울마다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