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 '바이오 항균위생용품' 17종 론칭
코멕스, '바이오 항균위생용품' 17종 론칭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10.2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균백·항균롤백·항균장갑·항균지퍼백 구성
‘바이오 항균위생용품’ [사진=코멕스]
‘바이오 항균위생용품’ [사진=코멕스]

코멕스는 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99.9% 항균 효과를 갖춘 ‘바이오 항균위생용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바이오 항균위생용품은 △항균백 4종 △항균롤백 7종 △항균장갑 4종 △항균지퍼백 2종 등 미니 사이즈부터 소·중·대 사이즈까지 총 17종으로 구성됐다. 코멕스는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항균위생용품을 출시하며 주방생활용품을 넘어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바이오 항균위생용품는 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한 99.9% 항균 효과를 갖췄다. 항균력을 강화해 세균과 같은 미생물 작용을 억제하는 효과로 기존 위생용품들과 차별화를 꾀했다. 제품은 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 테스트를 완료했다. 환경 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도 검출되지 않아 온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멕스는 다양한 구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항균지퍼백은 지퍼가 두 줄로 구성된 이중 구조로 내용물이 새거나 지퍼백이 쉽게 열리는 것을 방지해 외출 시 편리성을 더했다. 코멕스는 소비자가 제품 구매 시 사이즈를 쉽게 가늠할 수 있게 기존 1∼3호로 표기하던 분류법도 대·중·소로 변경했다.

코멕스 항균위생용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코멕스몰’과 코멕스 전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코멕스 관계자는 “주방생활용품 브랜드로서 건강하게 보관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전문 위생용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한 끝에 ‘코멕스 바이오 항균위생용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생활 속에서 항균 제품이 필요한 순간 코멕스 바이오 항균위생용품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