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여행·생활 요금 등 할인·캐시백 이벤트
현대카드, 여행·생활 요금 등 할인·캐시백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10.1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현대트래블 M계열 카드 항공권 결제 시 일 최대 10만원 할인
(사진=신아일보DB)
(사진=신아일보DB)

현대카드는 가을을 맞아 10월 한 달간 여행과 생활 요금, 간편결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및 캐시백 이벤트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현대카드는 더욱 완화된 방역 규제와 가을 성수기 여행 수요 증가에 따라 다양한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현대트래블 홈페이지 신규 가입 후 M 계열 카드(MX Black, 현대카드 M·M2·M3 BOOST 등) 인증 시 선착순 1만5000명에 한해 1000 M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추첨을 통해 유럽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더현대트래블에서 M 계열 카드로 국내외 항공권을 결제하면 일 최대 10만원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 여기어때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 구매 시 최대 20%를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진에어를 통해 2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 건당 최대 2만 포인트까지 M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항공을 이용해 항공권을 구매 예정인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항공권 결제 시 최대 5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대한항공 카드를 보유한 회원에게는 카드별 추가 마일리지도 제공한다. '대한항공카드 030'과 '대한항공카드 050' 보유회원은 7000마일을, '대한항공카드 070'과 '대한항공카드 the First' 보유회원은 8000마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자동차보험에 신규 가입자에게는 주유권을 제공한다. 

AXA손해보험 다이렉트와 현대해상 다이렉트,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DB손해보험 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자동차보험 신규 가입 및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3만원 주유권을, 삼성화재 다이렉트에서 자동차보험 신규 가입 및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2만원 주유권을 증정한다.

최근 전기·가스 등 공공요금 인상에 따라 늘어난 가계 생활비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혜택도 있다. 도시가스와 전기, 통신 등 생활 요금 항목에서 현대카드로 정기 결제 신청 시 항목별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년간 현대카드로 정기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간편결제를 이용해 현대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를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현대카드 이용자가 현대·기아·제네시스 카페이를 처음 가입하고 누적 1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두 장 제공한다. 

이외에도 직전 1년간 6대 간편결제서비스(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배민페이, 쿠페이) 이용 이력이 없는 회원이 서비스에 신규 등록 후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