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일본 전 노선 '10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오픈
진에어, 일본 전 노선 '10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오픈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10.12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 즉시 할인 이벤트
진에어, 일본 전 노선 대상 10월의 딜라이트 팝업스토어 오픈 이미지. [이미지=진에어]
진에어, 일본 전 노선 대상 10월의 딜라이트 팝업스토어 오픈 이미지. [이미지=진에어]

진에어가 일본 노선 확대, 무비자 여행 재개 기념으로 항공권, 현지 호텔, 여행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0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항공딜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12월31일 사이 운항하는 일본 전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즉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즉시 할인 이벤트는 카카오페이 결제자를 대상으로 총액 운임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혜택은 항공권 결제 수단을 카카오페이 선택하면 자동 적용된다.

또 호텔스닷컴, 클룩과 함께 일본 현지 호텔을 비롯해 주요 관광지 입장권, 교통패스 등 다양한 자유 여행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딜도 함께 진행된다.

진에어는 증가하는 일본 여행 수요, 소비자들의 일정 선택 편의성을 고려해 일본 노선을 확대한다. 인천-나리타 노선은 매일 2회로 증편했다. 인천-후쿠오카 노선은 오는 21일부터 매일 2회로 증편된다. 인천-오사카 노선은 오는 14일부터 매일 2회로 증편하며 30일부터는 한 달 간 매일 3회로 추가 확대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운휴 중이었던 부산-오사카, 인천-삿포로 노선도 복항한다. 부산-오사카 노선은 오는 30일부터 매일 김해공항에서 오후 1시50분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운항을 시작한다. 대표 겨울철 여행지인 삿포로 노선 역시 오는 12월1일부터 인천공항에서 매일 오전 8시35분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운항 재개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일본은 지리적 근접성뿐 아니라 엔저 효과까지 맞물려 여행 수요 증가가 예상된다”며 “앞으로 시장 상황으로 면밀히 살펴 일본 노선 확대도 지속적으로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