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더블플래그, 소비자 접점 확대…팝업 운영
LF 더블플래그, 소비자 접점 확대…팝업 운영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10.1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현대 서울, 신세계 하남점 등 MZ세대 골퍼 공략
더블 플래그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전경[사진=LF]
더블플래그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전경[사진=LF]

LF는 연말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골프웨어 브랜드 ‘더블플래그’의 인기 아이템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더블플래그는 ‘골프 위드 펀, 라이프 위드 펀(GOLF WITH FUN, LIFE WITH FUN)’을 표방하는 새로운 라이프 골프웨어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LF에 따르면, 2020년 론칭한 더블플래그는 골프 DNA를 바탕으로 ‘삶의 재미와 ‘골프의 재미’를 동시에 누리고자 하는 MZ세대 골퍼를 타깃으로 하는 브랜드다. 2개의 목표를 상징하는 깃발을 아이코닉한 브랜드 심벌로 활용하고 있으며 톡톡 튀는 색감과 재미 요소를 더해 클래식과 캐주얼의 경계를 벗어난 골프웨어를 제안하고 있다.

더블플래그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전개하고 있으며 독특한 테마의 팝업스토어를 열어 소비자들과 오프라인에서 소통하고 있다.

이번에 운영하는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는 전반적으로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를 적용해 현대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가운데 더블플래그의 핵심 컬러인 ‘오렌지’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현장에서는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조거 팬츠와 카라 스웻셔츠, 독특한 패턴의 니트 베스트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골프 용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더블플래그는 더현대 서울 외에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10월2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서 오는 10월14일부터 11월13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연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