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10월 한 달간 카테고리별 할인 일정 공개
쿠팡, 10월 한 달간 카테고리별 할인 일정 공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10.0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세일위크' 도입…1주차 디지털가전 최대 45% 할인
[이미지=쿠팡]
'슈퍼세일위크' 1주차[이미지=쿠팡]

쿠팡은 10월 매주 카테고리별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세일위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앞으로 한 달간 진행될 프로모션을 미리 알고 쇼핑을 계획할 수 있게 됐다.

‘슈퍼세일위크’는 3일부터 일주일 간격으로 네 차례에 걸쳐 카테고리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 가전 카테고리는 그 동안 세부 카테고리별로 산발적으로 진행하던 프로모션을 ‘슈퍼세일위크’로 일원화했다. 이달은 1주차 노트북·디지털가전, 2주차 대형가전, 3주차 생활·주방가전, 4주차 창고대방출 등을 테마로 진행된다.

1주차 ‘슈퍼세일위크’에서는 노트북, 키보드·마우스, 이어폰, 게임, 태블릿PC 등 디지털 가전 상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삼성전자, 델, 에이수스, 마이크로소프트와 같은 인기 브랜드 노트북은 카드 중복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주차에는 대형가전을 할인한다.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건조기, 청소기, TV 등 대형가전을 쿠팡 로켓설치로 구매할 수 있다. 로켓설치는 쿠팡과 제휴한 전문 설치기사가 직접 배송·설치하는 서비스로 빠르고 안전한 배송이 특징이다.

3주차에는 주방가전·난방가전·헤어드라이어·면도기·전동칫솔과 같은 생활가전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4주차 창고대방출에는 리퍼상품과 최대 50% 이상까지 할인되는 품목들로 준비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하는 ‘슈퍼세일위크’를 기획했다”며 “카테고리별 정기적인 프로모션이 고객의 알뜰한 소비를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