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대규모 골프 페어 '그린 마스터 시즌2' 진행 
현대백화점, 대규모 골프 페어 '그린 마스터 시즌2'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9.1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용품·의류 할인 판매…골프 레슨 이벤트 선봬
골프페어 소개 이미지.[사진=현대백화점]
골프페어 소개 이미지.[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골프 성수기인 가을 시즌을 맞아 대규모 골프 페어를 연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골프 테마 행사 ‘현대백화점 그린 마스터 시즌2’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지난 8월까지 골프 상품군 누적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48.7% 늘어나는 등 높은 신장세를 기록 중"이라며 "올 봄 첫선을 보였던 그린 마스터 시즌1 행사보다 판매 물량을 15% 이상 늘리고 고객 체험형 콘텐츠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먼저 현대백화점은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현대백화점그룹의 통합멤버십 서비스 'H.point' 앱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16개 점포 골프 브랜드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플러스포인트 2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는 현대백화점카드로 골프 브랜드 상품을 50만·100만원 이상 구매 시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최대 7% 증정한다.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천호점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는 핑·와이드앵글 등 주요 골프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가을 맞이 골프대전’을 열고 같은 기간 미아점은 10층 문화홀에서 골프 의류 할인전과 스크린골프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아울러 더현대 서울은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5층 사운즈포레스트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럭셔리 골프웨어 '랑방블랑'의 팝업 행사를 열고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출시와 다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연다.
 
이와 함께 판교점·더현대 서울 등 전국 14개 점포 문화센터는 스윙 자세 교정 및 체험 강좌를 비롯한 다양한 골프 관련 강좌도 진행한다. 강좌 접수는 오는 15일부터 점포별로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꾸준히 증가하는 골프 수요에 맞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고객 맞춤형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