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추석맞이 럭키드로우 시즌2 이벤트
카카오뱅크, 추석맞이 럭키드로우 시즌2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9.0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호텔 식사권, 한우 세트 등 경품 증정
(이미지=카카오뱅크)
(이미지=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추석엔 다함께 럭키드로우 시즌2'를 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 전 주인 이날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는 12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카카오뱅크 계좌 보유 고객뿐만 아니라 계좌를 보유하지 않아도 '내 신용정보', '모임통장의 모임원' 등 이용 중인 서비스가 있는 고객, mini 고객도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행사 기간 내 카카오뱅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접속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다음날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폰으로 경품이 전달된다.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당첨될 때까지 이벤트 기간 내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선물로는 △웨스틴 조선 서울 루브리카 2인 식사권 (총 10명) △농협 한우 1등급 등심+안심구이 세트(총 500명) △아웃백 상품권 5만원(총 1000명) △요기요 상품권 3만원(총 1000명) △스타벅스 쿠폰(총 2만명) △까르보불닭볶음면 (총 2만명) △바나나맛우유(총 3만명) 등을 마련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추석엔 다함께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지난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며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선물을 준비한 만큼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도 받고 풍요로운 추석 연휴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