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공기업 5주 완강 캠프' 신청자 모집
에듀윌 취업, '공기업 5주 완강 캠프' 신청자 모집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0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 기간 한정 온라인 컨설팅 무료 수강권  제공
공기업 5주 완강 캠프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공기업 5주 완강 캠프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여름방학 기간을 활용해 단기간에 희망 기업에 취업하고자 하는 취준생을 위해 ‘공기업 5주 완강 캠프’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공기업 5주 완강 캠프’는 5주 동안 학습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단기 합격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설계된 강의를 제공한다. 해당 강의는 에듀윌의 노하우를 담은 자체 제작 교재를 활용하며 학습 관리를 돕는 강제수강 시스템을 도입해 학습 효율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캠프는 ‘FM팀’과 ‘EZ팀’으로 세분화된 교수진의 강의를 제공한다. FM팀은 NCS의 전 영역 학습을 도우며 EZ팀은 주요 영역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학습 플랜을 제시한다. 수험생은 본인의 학습 성향과 계획에 적합한 교수진의 강의를 선택해 학습을 이어갈 수 있다.

에듀윌에 따르면 주차별 완강 시 제공되는 추가 혜택이 마련돼 있다. 수험생은 공기업 통합 자료집(5종), 자소서+면접 강의 무료 수강권, 공기업 기업별 자료집(5종) 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우수 수강생을 대상으로 1:1 온라인 컨설팅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실력 자가 진단에 용이한 ‘성취도 평가 모의고사’도 무료로 응시 가능하다”며 “2회 응시할 수 있는 해당 모의고사는 성적 분석 서비스도 추가로 제공해 전략적인 학습에 최적화됐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