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노지, 대덕구 독거노인 위한 혹서기 폭염 극복 물품 전달
한국타이어앤테크놀노지, 대덕구 독거노인 위한 혹서기 폭염 극복 물품 전달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2.07.2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한 나눔 실천
대덕구 독거노인 위한 서큘레이터 및 여름이불 전달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22일 오후 대전시 대덕구 대덕구청에서 최충규 대덕구청장, 윤정록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독거노인을 위한 혹서기 폭염 극복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22일 오후 대전시 대덕구청에서 최충규 구청장, 윤정록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독거노인을 위한 혹서기 폭염 극복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22일 오후 대전시 대덕구청에서 최충규 구청장, 윤정록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독거노인을 위한 혹서기 폭염 극복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대덕구 소재 독거노인의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여름 나기를 위해 마련됐다. 전달된 폭염 극복 물품 서큘레이터와 여름이불은 대덕구와 대덕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대덕구 소재 독거노인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윤정록 한국타이어 대전공장장은 “여름철 더위에 지친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나눔 활동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매년 사랑의열매 이웃사랑 성금 기탁을 비롯하여 대전충청지역 멸종위기종 살리기사업,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한 물품 지원 등 다양한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또한 지난 2011년 전사적으로 한국타이어 동그라미봉사단은 출범해 사회복지시설 일손 돕기를 비롯해 재난지역 복구 봉사, 위범지역 벽화 마을 조성, 노후가구 주거환경 개선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따듯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taegyeong397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