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상반기 결산 글라스락 어워드' 행사
SGC솔루션, '상반기 결산 글라스락 어워드' 행사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7.1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리 밀폐용기·쿡웨어·프라이팬 제품 할인 판매
‘상반기 결산 글라스락 어워드’ 이미지. [이미지=SGC솔루션]
‘상반기 결산 글라스락 어워드’ 이미지. [이미지=SGC솔루션]

SGC솔루션은 오는 7월31일까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2022 상반기 결산 글라스락 어워드’ 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상반기 동안 재구매율이 높고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제품들을 모아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소비자 감사 기획전이다. 글라스락은 식재료의 신선 보관 용도에 맞춰 다양한 유리밀폐용기를 선보인다.

행사 품목으로는 여름철 주방 위생관리 요구를 반영해 믿고 쓸 수 있는 국내산 유리용기들을 구성했다.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 △시원한 여름김치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김치맛지킴이 핸디’ △냉동보관시에도 쉽게 뚜껑을 열 수 있는 ‘이지오픈’ △식재료별로 구분 보관이 가능한 ‘찬따로 캡따로’ 등이 상반기 최다 판매 제품으로 꼽혔다.

SGC솔루션은 △‘그리들팬’ △‘맥스톤 프라이팬’ △‘렉스톤 볶음팬’ △‘캥거루 풀인덕션 냄비’ 등 다양한 캠핑 쿡웨어와 주방에서 자주 쓰이는 프라이팬, 냄비 등을 할인 판매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건강한 식문화와 위생적인 주방을 책임질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며 “무더위에 안전한 식재료 보관으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