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몰 G-day' 진행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몰 G-day'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6.13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0여개 브랜드 선정, 특별 혜택 제공
갤러리아 G-day 행사 메인컷[이미지=한화솔루션 갤러리아부문]
'갤러리아몰 G-day' 행사 메인컷[이미지=한화솔루션 갤러리아부문]

갤러리아백화점은 22일까지 특가상품 판매, 쿠폰·경품 이벤트, 브랜드 기획전 등이 준비된 ‘갤러리아몰 G-day’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패션, 잡화, 라이프스타일 등 250여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고메이494 간편식 5종 세트’와 같은 갤러리아몰 단독 특가 상품들을 선보인다.

갤러리아는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를 아우르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갤러리아몰 전 회원 대상 최대 15%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이 담긴 쿠폰 5종을 제공한다. 또 기간 내 신규 가입 회원들에게는 최대 7%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갤러리아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아이템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 젊은 소비자 확보에 나선다. 기간 내 모든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해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2, 나이키 덩크 로우 레트로 블랙, G캐시 5000원 등을 선물한다.

갤러리아 직영 와인숍 비노494(VINO494)와 협업해 ‘페리에주에 벨에포크’, ‘돔페리뇽 2012’ 구매 시 전용 와인글라스를 증정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갤러리아몰 오픈 이후 가장 큰 규모로 진행하는 행사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