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6월 모의평가 풀서비스·분석 설명회 진행
이투스, 6월 모의평가 풀서비스·분석 설명회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0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 '2023 대입 성공 전략' 설명회 진행
6월 모의평가 분석 설명회 소개 이미지.[사진=인투스에듀]
6월 모의평가 분석 설명회 소개 이미지.[사진=인투스에듀]

이투스에듀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는 오는 9일 시행되는 6월 모의평가 직후 온라인 풀서비스와 함께 분석 설명회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하는 6월 모의평가는 출제 범위가 확대되고 졸업생도 응시가 가능해 전국 단위에서 자신의 위치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첫 번째 모의고사이다.

2023학년도 수능의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중요한 시험인 만큼 이투스는 6월 모평 직후 빠른 채점부터 영역별 실시간 등급 컷, 이용 회원의 성적 패턴을 분석한 예상 수능 성적, 지원가능 대학까지 예측할 수 있는 풀서비스를 이투스 사이트 내 ‘입시채널’ 페이지에서 제공한다.

이번 6월 모평 풀서비스에서는 인공지능(AI) 합격예측 알고리즘 기반의 모의지원 서비스인 ‘모지(MOJI)’를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이투스에듀는 시험 당일 오후 9시부터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의 ‘6월 모평 분석 및 2023 대입 성공 전략’에 대한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개최하고 △6월 모평, 무엇이 달랐나 △학습 방향의 키(Key), 6월 모평으로 찾기 △D-162, 입시 설계 가이드 등을 소개한다.   

수험생과 학부모들은 이투스에듀의 메타버스 플랫폼 ‘엘리펀’ 앱과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의 유튜브 채널에서 설명회 시청이 가능하며 6평 이후 입시 전략을 담은 분석 설명회 자료집과 모의고사 자기 분석지 양식을 이투스 사이트 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엘리펀’ 앱에서 설명회를 시청할 경우 설명회 강연 PPT 파일이 추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한편 이투스에듀 산하 계열 학원들도 6월 모평 이후 오프라인 설명회에 대거 나선다. 오는 11일강남하이퍼학원은 4개 지점 통합 설명회를 통해 최상위권 학생들의 가채점 결과 분석 및 향후 학습 방법을 안내하고 부천청솔학원은 국·수·영 주요 과목 강사들이 과목별 출제 경향을 살펴보면서 올해 입시 쟁점과 대응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