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원어민 화상외국어 학습 3기 수강생 모집
의왕시, 원어민 화상외국어 학습 3기 수강생 모집
  • 문인호 기자
  • 승인 2022.06.06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의왕시)
(사진=의왕시)

경기 의왕시는 오는 15일까지 원어민 화상외국어 학습 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의왕시 소재 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수강 희망자는 의왕시 화상외국어 학습 홈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언어와 수강형태를 선택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의왕시민 특별가인 월 최저 3만원에서 최고 14만원까지 수업 형태별로 상이하다.

의왕시 화상외국어 학습은 위드코로나 시대 비대면 교육서비스 강화를 통한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해 지난 1월부터 운영하고 있다. 1, 2기 수강생은 평균 95%의 높은 수료율과, 평균 4.3점(5점 만점)의 높은 만족도 조사 결과를 보였다.

학부모 및 학생들은 “실제 회화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표현을 배우고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좋다”, “화상외국어 수업 덕분에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많이 줄었다”는 의견과 함께 재수강 의사를 밝혔다.

김은영 평생교육과장은 “외국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갖는 것이 회화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시민이 만족하는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화상외국어 학습 3기 수강생모집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화상외국어 홈페이지 또는 학습 문의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mih25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