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창립 21주년…조항목 대표 "새로운 기준 만들 것"
NS홈쇼핑 창립 21주년…조항목 대표 "새로운 기준 만들 것"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5.0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성장·그룹 시너지·수평적 조직문화 기반 지속 성장 강조
NS홈쇼핑 창립 21주년 기념식에서 조항목 대표가 임직원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을 전하고 있다.[사진=NS홈쇼핑]
NS홈쇼핑 창립 21주년 기념식에서 조항목 대표가 임직원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을 전하고 있다.[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창립 21주년(5월7일)을 맞아 지난 4일 경기도 판교 별관 스튜디오에서 온라인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조항목 대표는 창립기념식에서 20년과 15년, 10년 장기근속자를 포상하고 임직원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조 대표는 또 2019년 21%였던 모바일 취급액 비중이 지난해 32.1%로 성장하고 디지털커머스 채널도 확대할 수 있었던 이유로 임직원들의 노력을 꼽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특히 조 대표는 회사가 갖고 있는 △모바일 성장의 기회 요인 △그룹 시너지를 통한 경쟁력 확보 △NS임직원의 역량과 수평적 조직문화 등을 내세워 지속 성장의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소비자를 위한 상품의 개발과 서비스의 실천 등 소비자에 대한 진정성과 원만한 소통을 당부했다.

조 대표는 “지난 2년의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도 사내 방역과 비대면 업무 방식 등 뉴노멀 시대에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 감사하다”며 “엔데믹을 눈앞에 둔 지금 변화와 혁신을 통해 새로운 역사를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에게는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긍정’의 힘과 기회를 성과로 만드는 ‘끝없는 도전’ 정신이 있다”며 “다가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유통의 New Standard(새로운 기준)를 NS쇼핑이 만들자”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농수축산물의 소비 촉진을 위해 세계 첫 식품전문 홈쇼핑으로 2001년 5월7일 창립했다.

NS홈쇼핑은 먹방, 쿡방, HMR(가정간편식) 등 당시 생소했던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 식품산업과 농수축산업 발전에 기여했다. 현재는 모바일은 물론 디지털마케팅과 라이브커머스로 종합유통기업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