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프리미엄 레깅스 판매량 82% 증가
젝시믹스 프리미엄 레깅스 판매량 82% 증가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4.1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인 포함 고른 신장세
"꾸준한 제품 개발, 차별화 디자인에 수요 증가"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8.5부 레깅스 블루문'[이미지=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8.5부 레깅스 블루문'[이미지=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의 프리미엄 레깅스 ‘블랙라벨’ 시리즈의 3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82.1%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따르면,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의 판매량은 전월 대비 107.4% 급증했다. 또 초경량 레깅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00N 수퍼라이트’ 판매량은 97.1%,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판매량도 33.4% 올랐다.

블랙라벨은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젝시믹스의 노하우가 집대성된 제품으로 지난해부터 전체 젝시믹스 레깅스 매출 비중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이 같은 프리미엄 레깅스 인기에 힘입어 전체 레깅스 판매량은 지난해까지 4년간 연평균 156%씩 증가하며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업계에서 레깅스 제품보다 애슬레저 의류의 매출 비중을 늘리고 있는 데 반해 꾸준한 제품 개발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면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것이다.

젝시믹스는 레깅스 판매량 증가의 원인에 대해 코로나 엔데믹 기대감 속에 야외활동이나 운동을 즐기는 수요가 크게 늘어난 점을 꼽았다.

특히 과거 레깅스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제품 구매에 더 적극적인 점은 프리미엄 제품의 판매량 상승에 한 몫을 한 것으로 보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각종 스포츠와 레저 활동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레깅스 제품에 대한 관심도 더욱 커지고 있다”며 “곧 출시될 ‘젝시믹스 골프’ 라인 등 고객들의 수요에 맞춘 신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