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KRT, 해외패키지여행 상품 예약률 900% 증가
교원KRT, 해외패키지여행 상품 예약률 900% 증가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3.2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입국자 격리 해제…홈쇼핑 전용 상품 추가 구축
교원KRT 미주와 유럽 지역 중심 패키지 상품 출시. [이미지=교원KRT]
교원KRT 미주와 유럽 지역 중심 패키지 상품 출시. [이미지=교원KRT]

교원KRT는 미주와 유럽 지역 중심 패키지 상품을 적극적으로 출시한다. 정부가 최근 내놓은 코로나19 백신접종을 완료한 해외 입국자의 격리 해제 조치에 따른 여행 수요 증가를 반영했다.

교원은 이달 11일부터 23일까지 교원KRT 홈페이지 내 해외여행상품 예약률이 전 동기간(2월26일부터 3월10일까지) 대비 900%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3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인 ‘필리핀 클락 골프 여행’ 상품은 방송 한 시간 만에 매출 7억원을 돌파했다. 해당 상품은 올해 처음으로 홈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인 해외 골프여행 상품이다.

17일 판매한 ‘하와이 패키지여행’ 상품은 90억원이 넘는 주문 금액을 기록했다.

교원KRT는 이번 자가격리 면제 조치 이후 트래블버블 지역 외 미주, 유럽을 중심으로 동남아, 대양주 국가들의 여행상품 예약·판매를 본격화했다.

인기상품으로는 △사이판 에어서울전세기 상품 △다시 스페인 9일 상품 △이탈리아 일주 9일 상품 △터키 10일 상품 등이다. 특히 ‘터키 10일’ 상품은 3월21일 출발을 확정 짓고 업계 처음으로 가장 빠르게 출발한다.

교원KRT는 이색 상품으로 △미서부 일주10일 △워싱턴 벚꽃여행 △하와이 골프투어 △허니문 여행 등 총 4가지를 출시했다. 해당 상품들은 오는 12월까지 출발 가능하다. 예약 기간 동안 가격을 동결해 언제든 원하는 시점에 맞춰 떠날 수 있다.

해외로 떠나는 신혼여행이나 골프객 대상으로 특수목적 여행 상품도 인기다. ‘하와이 골프투어’는 왕복 항공료·그린피와 전동카트피, 동부 해안 관광을 포함한다. 숙소는 하얏트리젠시 와이키키, 쉐라톤프린세스 카이울라니를 비롯해 와이키키 해변 근처에 위치한 호텔로 엄선했다.

‘허니문 여행’은 몰디브, 칸쿤, 하와이, 괌·사이판, 호주 등 지역 중 선택할 수 있다. 각 국가별 최고급 풀빌라, 특급 호텔·리조트에서 숙박 가능하다. 교원KRT는 90일전 얼리버드 예약 시 20만원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예약자 전원은 30달러 상당 달러북과 15억 규모 영업보증금 보증보험 가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교원KRT는 홈쇼핑 전용 상품을 구축하고 자사 홈페이지부터 홈쇼핑 채널까지 판매 채널을 다양화한다.

교원KRT 관계자는 “유럽, 미주, 동남아 여행지 뿐만 아니라 신혼여행이나 골프투어 등 특수목적 여행에 대한 소비자 문의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획일화된 여행 상품에서 벗어나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국내외 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