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쉬운 토익 공식 '에듀윌 토익' 출시
에듀윌, 쉬운 토익 공식 '에듀윌 토익'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3.14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강의 무료 제공
에듀윌 토익 오픈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 토익 오픈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쉬운 토익 공식’이라는 슬로건으로 ‘에듀윌 토익’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에듀윌 토익은 ‘All New Normal’ 이라는 새로운 학습법을 통해 최소한의 공부로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최소한의 공부로 최고점을 더 해줄 고득점 마스터 셀린, 최영준, 구원 등 에듀윌 토익 스타강사진과 양치기는 줄이고 필요한 고퀄리티 학습만 하는 에듀윌 토익 핵심 압축 교재 라인업 등 쉽게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는 효율적인 학습법을 제시한다.

또한 공식으로 모든 취약 문제를 1초만에 풀 수 있는 ‘에듀윌 토익 AI 어플’과 파트별 공부법 및 맞춤형 강의를 제공하는 ‘1분 토익 레벨 테스트’, 1:1 성적 분석을 통해 취약점을 파악하는 ‘무료 배치고사’,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기출 보카 시험지’, 막판 시험대비 ‘무료 실전 모의고사’, ‘매일 LC/RC 풀기’, ‘토익 점수 계산기’ 등 다양한 무료 학습 콘텐츠를 마련했다.

에듀윌 토익 관계자는 “효율적이고 필요한 공부만 해서 쉽게 원하는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기존 어학시장의 비효율을 타파하고 쉬운 공부법으로 토익인강 선택의 기준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에듀윌 토익은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듀윌 토익에 회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입문~실전 전 레벨 교재 전 강좌를 100%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 공유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토익 그랜드 오픈 이벤트 신청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토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 토익 시험 문제도 찾아 볼 수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