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엔청쇼핑몰, 산청 황매산 사과 라이브커머스 이벤트 진행
산엔청쇼핑몰, 산청 황매산 사과 라이브커머스 이벤트 진행
  • 김종윤 기자
  • 승인 2022.02.2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오전 11시
황매산 사과 이미지 /산청군
황매산 사과 이미지 /산청군

경남 산청군은 직영 온라인몰 산엔청쇼핑몰이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산청 황매산 사과’ 라이브커머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행사에는 광역친환경농업단지인 차황면 황매산 자락에 자리한 산청 황매산사과 영농조합법인이 참여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산청군 산엔청쇼핑몰’ 채널에서 법인이 생산한 GAP인증 사과와 ABC주스를 특별할인 판매한다.

지대가 높고 일교차가 큰 황매산 자락에서 재배한 사과는 아삭한 식감은 물론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

이 사과를 원료로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시설에서 저온살균 착즙공법으로 생산한 ABC주스는 물을 타지 않아 재료 본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라이브 행사로 사과를 구매한 인증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생사과즙 50포를 5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행사 참여방법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홈페이지에서 ‘산엔청쇼핑몰’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산엔청쇼핑몰은 오는 3월23일까지 매주 수요일 지리산흑돼지, 유기농쌀, 곶감떡 라이브 커머스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과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소비 증가에 대응해 농특산물의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지리산 청정골 산청군에서 생산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구매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산청/ 김종윤 기자

kyh7019@chollia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