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 국내 정식출시
넥슨,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 국내 정식출시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02.1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개 무기 활용 다양한 스킬콤보로 강력한 액션성
커츠펠.[이미지=넥슨]
커츠펠.[이미지=넥슨]

넥슨은 코그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KurtzPel)’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커츠펠’은 액션명가로 꼽히는 코그(KOG)가 개발한 배틀 액션게임이다. 전투 중 두 개의 카르마(무기)를 자유롭게 활용하며 다양한 스킬 콤보를 사용해 강력한 액션성을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커츠펠’ 정식 출시와 함께 시네마틱 영상도 공개했다. 시네마틱은 2대2 전투를 담고 있다. 전장에서 ‘카르마’를 바꿔 가며 치열하게 대결하는 액션을 감상할 수 있다.

넥슨은 3월17일까지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접속 시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염색약 큐브 묶음 1개’를 선물한다.

19일 오후 9시부터 게임에 접속해 일정 시간 접속 유지 시 선착순으로 ‘넥슨캐시(1만원)’를 지급한다. 또 ‘신규 체이서 가이드’, ‘일일 퀘스트’에서 얻은 ‘배틀 티켓’을 넥슨캐시 행운상자’로 교환하거나 ‘게이밍 PC’, ‘최신형 스마트폰’ 등 경품 응모도 할 수 있다.

‘넥슨캐시(최대 10만 원)’를 지급하는 ‘NEW META – 증명하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배틀/몬스터’ 콘텐츠 공략, ‘카르마’를 활용한 멋있는 액션 장면을 담은 영상을 공식 유튜브와 홈페이지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선정을 통해 제공한다.

오규운 코그 디렉터는 “‘듀얼 카르마 시스템’, 화려한 스킬 연출 등 ‘커츠펠’만의 재미 요소를 통해 강력한 액션성을 경험하실 수 있다”며 “PC 게임 시장에서 배틀 액션의 뉴 메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