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유페이, 원패스 앱 쿠폰샵 서비스 오픈
DGB유페이, 원패스 앱 쿠폰샵 서비스 오픈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2.1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카페 브랜드 20% 할인
(사진=DGB유페이)
(사진=DGB유페이)

DGB유페이가 원패스 앱에 '모바일 쿠폰샵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원패스 앱 쿠폰샵에서는 빽다방과 스무디킹, 이디야커피 등 카페 브랜드는 물론 베이커리, 편의점, 코스메틱 등 국내 다양한 브랜드의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21개 브랜드 300여종 상품이 입점할 예정이다.

쿠폰은 앱 충전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누구에게나 쉽고 간편하게 문자(SMS)로 쿠폰을 선물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14일까지 쿠폰샵 내 카페 브랜드 일부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할인 쿠폰은 1인당 최대 10매(일부 브랜드 제외)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DGB유페이 관계자는 "모바일 쿠폰 선호도가 높은 카페 브랜드를 중심으로 할인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분이 혜택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쿠폰샵 입점 브랜드를 확대해 이용 고객에게 간편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DGB유페이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서 진행한 '원패스 앱 대중교통 캐시백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연장한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