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10 써프라이즈로' 이벤트
하나카드, '$10 써프라이즈로'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2.14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해외 서비스 이용 전용 플랫폼 'G.Lab(지랩)'에서 '$10 써프라이즈'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국내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스키장 등의 입장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10년 이상 꾸준히 진행해 왔다. 이번 이벤트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의 글로벌 버전으로 꾸며진다.

우선 △브루즈할리파 △뉴욕 엠파이어스테이트 △파리 에펠탑 △영국 런던아이 △싱가폴 마리나베이샌즈 △부산 엘타워 엑스더스카이 △롯데타워 서울스카이 전망대 등 10개 전망대를 10달러에 최대 2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글로벌 랜드마크 전망대 입장권 가격은 성인 기준 최고가가 60달러다. 입장권은 2월과 3월 선착순으로 상품별 매월 2022개만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투어·레저 전문 글로벌 플랫폼 케이케이데이와 파트너십을 맺고 마련됐다.

하나카드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 G.Lab 여행 라운지에서는 호텔과 공항, 면세 등 상시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혜택이 준비됐다.

먼저 2월에는 국내외 해외 호텔 및 숙소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글로벌 Top5 숙박 예약 플랫폼(호텔스닷컴·아고다·부킹닷컴·익스피디아) 최대 20% 상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 라운지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공항 내 카페 및 레스토랑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이 제공되며, 공항 면세점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상시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현지 호텔과 아울렛, 렌터카, 환전, 여행 보험 등 상시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 1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현대백화점면세점 VVIP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G.Lab 경유 시에만 이용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이다. 최고 등급 무료 업그레이드와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과도 최대 83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진에어, 인터파크투어, 웹투어와 제휴해 항공권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다.

G.Lab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2월에도 해외직구라운지 상시 이벤트로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이베이, 큐텐, 타오바오 등 하나카드의 '해외직구라운지'를 경유해 구매하면 Top20 쇼핑몰에서 상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 하나머니 적립(최대 3만하나머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