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페이북 앤어워드 대상 수상
BC카드, 페이북 앤어워드 대상 수상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2.07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제약 없는 결제 서비스 등 높이 평가받아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BC카드가 지난 1월에 열린 앤어워드(&어워드)에서 핀테크 부문 대상(Grand Prix)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작품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1000만명이 사용 중인 결제 플랫폼 BC카드 페이북 앱은 혜택 탐색·결제·결제관리까지 결제 여정을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은 물론 국내와 해외 어디서나 제약 없이 결제할 수 있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는 설명이다.

실제 페이북 앱은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결제 서비스 및 이용내역, 한도 확인 등 결제관리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페이북머니 △마이태그 등 사용자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이데이터에 기반한 △내 자산 △재테크(카드·대출·보험·투자) 서비스에서 자산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유용한 금융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결제에 익숙한 세대를 위해 실물카드 수령 전에 모바일카드를 페이북 앱에 바로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최근 발급 이틀 만에 누적 1만좌를 돌파한 '로스트아크 PLCC 카드' 역시 모바일카드로 즉시 사용할 수 있어 인기다.

하현남 BC카드 CXTF장은 "지난해 하반기 스마트앱어워드와 아시안 익스피리언스 어워드, 스파크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국내 유일의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페이북의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