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한 사람만’ 3화 안은진X강예원X박수영, 목격자 김경남 감금?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 3화 안은진X강예원X박수영, 목격자 김경남 감금?
  • 권나연 기자
  • 승인 2021.12.2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이스트·JTBC스튜디오)
(사진=키이스트·JTBC스튜디오)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 안은진X강예원X박수영이 목격자 김경남을 감금한다.

JTBC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에서 하용근(백현진) 살인사건으로 대동단결한 표인숙(안은진), 강세연(강예원), 성미도(박수영)가 민우천(김경남)을 감금한 현장이 포착됐다.

인숙을 찾으러 호스피스 ‘아침의 빛’을 제 발로 찾아간 우천에게 벌어진 예상치 못한 상황은 27일 3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 사람만'의 지난 2화 방송에서 인숙, 세연, 미도는 죽기 전에 나쁜 놈 ‘한 사람만’ 데려가기로 마음 먹었다. 보험금을 노리고 딸을 죽이려 하는 가정폭력범 하용근에게서 하산아(서연우)를 지킬 수 있는 방법이기도 했다.

이에 실행에 옮겼지만, 한 가지 문제가 있었다. 용근을 향해 골프채를 휘두르는 인숙을 우천이 목격했다는 것.

다음 날, 현장을 다시 찾아가 하용근이 죽었다는 사실을 두 눈으로 똑똑히 확인한 세 사람은 불안해졌다. 미도의 말 대로, 목격자가 경찰에 사실을 얘기한다면, 살인, 살인교사, 살인방조죄로 잡혀 가뜩이나 얼마 남지 않은 소중한 시간을 감옥에서 보내야 했다. 우천에 대한 정보도 그날 밤 인숙이 몰래 빼돌린 지갑 외에는 전무했다.

아무래도 목격자를 그냥 돌려보낸 게 마음에 걸렸는데, 우천이 제 발로 ‘아침의 빛’에 찾아왔다. 이번엔 기회를 놓치지 않기로 결심이라도 한 것인지, 미도, 세연, 인숙이 우천을 감금한 상황은 흥미를 자극한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손이 묶여 있는 우천, 이를 심상치 않게 바라보고 있는 인숙, 세연, 미도까지 담겨있다. 이미지만 보더라도 세 여자가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이번에는 어떤 예측불가 계획을 실행에 옮길지 궁금증이 무르익는다.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 제작진은 "강렬한 인연으로 얽힌 인숙, 우천, 세연, 미도가 한 자리에 다시 모인다"며 "세 여자의 운명을 쥐고 있는 목격자 우천을 감금한 3인방의 꿍꿍이는 무엇일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안은진, 강예원, 박수영 등이 열연을 펼치는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 3회는 이날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신아일보] 권나연 기자

kny062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