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의회, 연말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안산시의회, 연말 맞아 사회복지시설 위문
  • 문인호 기자
  • 승인 2021.12.23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명문가 지역아동센터.장애인복지관 등 5곳
경기도 안산시의회 의원들은 지역 사회복지시설 5곳을 위문차 방문했다. 사진은 안산장애인복지관 방문 모습. (사진=안산시의회)
경기도 안산시의회 의원들은 지역 사회복지시설 5곳을 위문차 방문했다. 사진은 안산장애인복지관 방문 모습. (사진=안산시의회)

경기도 안산시의회 의원들이 연말을 맞아 지역내 사회복지시설들을 위문했다.

23일 시의회에 따르면 박은경 의장과 윤석진 부의장, 김동수 기획행정위원장, 강광주 의회운영부위원장, 이진분 문화복지부위원장, 나정숙, 송바우나, 한명훈, 정종길, 이경애 의원은 지난 22일 안산 지역아동센터와 안산명문가 지역아동센터, 안산시장애인복지관, 공동생활가정 초록반디의집, 사랑나눔 지역아동센터 등 사회복지시설 5곳을 번갈아 찾아 시설 관계자들을 위문했다.

이날 방문한 시설들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동 교육과 보호, 장애인 복지 분야에서 지역 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곳들이다.

현장에서 의원들은 의회차원에서 마련한 소정의 위문금을 전달한 뒤, 운영 현황과 주요 사업 내용,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고 시설 측의 노고에 격려했다.

박은경 의장은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주위의 어려운 분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배려가 더욱 필요한 시점”이라며 “의회는 이번에 방문한 곳들처럼 지역 복지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시설들의 위문뿐 아니라 지역 사회의 안전망을 더욱 촘촘하게 만드는 일에 계속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mih258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