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화보협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후원
[포토] 화보협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후원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1.12.2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최우규 한국화재보험협회 상무이사와 이윤배 한국화재보험협회 이사장,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이영환 영등포구청 복지국장이 지난 20일 서울 영등포구청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화재보험협회)
(왼쪽부터)최우규 한국화재보험협회 상무이사와 이윤배 한국화재보험협회 이사장,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이영환 영등포구청 복지국장이 지난 20일 서울 영등포구청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화재보험협회)

한국화재보험협회가 지난 20일 서울 영등포구청을 찾아 '2022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후원금에는 한국화재보험협회가 최근 행정안전부 주최 '2021 안전문화대상'에서 수상한 국무총리 표창 수상금 500만원이 포함됐다.

성금은 영등포구청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일환인 '0원 마켓'을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 주민들의 생필품을 지원하는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윤배 이사장은 "한국화재보험협회는 어린이 재난안전교육 등을 통해 우리 사회 안전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최근 이에 대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된 상금과 함께 직원들의 정성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돕게 돼 기쁘다"며 "한국화재보험협회의 나눔 활동이 코로나19로 더욱 지치고 외로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의 온기로 다가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