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글로벌 트래블러 선정 '최고 기내서비스·승무원' 수상
아시아나항공, 글로벌 트래블러 선정 '최고 기내서비스·승무원' 수상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12.0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만족 이끈 점 높은 평가
아시아나항공 항공기. [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항공기. [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18년 연속 세계 최고의 기내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세계적 여행 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가 선정한 ‘최고 기내서비스’(Best Airline for Onboard Service)상과 ‘최고 승무원’(Best Airline for Flight Attendants)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 트래블러는 매월 약 11만부를 발행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여행전문지다. 지난 2004년 창간이래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로 항공·여행업계 각 부문 최우수 기업을 선정하는 것으로 평가받는다.

아시아나항공은 “고품격 서비스를 지향하며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기내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이끌었다는 점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여객 운항이 대폭 감소한 상황 속에서도 글로벌 항공업계의 서비스 평가에서 1위를 달성해 감회가 남다르다”며 “일상적 단계회복 이후 다양한 국제 항공 노선의 재개로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를 준비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노력도 아끼지 않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