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엔칸토: 마법의 세계' 한정판 컬러링북 증정 이벤트 진행
교원 빨간펜, '엔칸토: 마법의 세계' 한정판 컬러링북 증정 이벤트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1.11.2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빨간펜 공식 SNS 채널 통해 컬러링 뽐내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컬러링북 증정 이벤트 진행 소개 이미지.[사진=교원]
컬러링북 증정 이벤트 진행 소개 이미지.[사진=교원]

교원 빨간펜은 아이캔두 론칭 한 달 만에 5만 회원 달성한 것을 기념해 디즈니 뮤지컬 애니메이션 '엔칸토: 마법의 세계'와 협업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파세대 사이에서 개봉 이전부터 화제를 모은 디즈니 신작 '엔칸토: 마법의 세계'와 더불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별 제작된 컬러링북은 '엔칸토: 마법의 세계' 주요 캐릭터와 아이캔두 메타버스 교실에서 만날 수 있는 나만의 아바타 ‘아이킹’을 직접 꾸미고 색칠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정판 컬러링북은 가까운 빨간펜 체험센터에서 받아볼 수 있다. 이날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3만5000부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빨간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이 완성한 작품을 온라인 공간에서 뽐내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롭게 꾸몄다. 컬러링북을 색칠하는 모습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디즈니 '엔칸토: 마법의 세계'의 한정판 에코백, 연필, 스티커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이캔두는 새로운 차원의 Ai(인공지능) 학습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메타버스 환경의 가상교실을 구현하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실사형 Ai 튜터를 도입한 디지털 학습지다. 론칭 한 달 만에 사전 회원 5만 명을 확보하며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캔두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학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아이들에게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 줄 아이캔두와 디즈니 '엔칸토: 마법의 세계'를 함께 경험하며 신선한 즐거움을 주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펼치고 표현하면서 창의융합적 사고를 하는 미래 인재로 자라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즈니가 선보이는 60번째 장편 애니메이션 '엔칸토: 마법의 세계'는 상상초월 마법의 능력을 가진 마드리갈 패밀리를 구하기 위한 평범하지만 용감한 미라벨의 모험을 그렸다. 이번 작품은 '주토피아' '겨울왕국 2' 제작진이 연출을 맡고 '모아나', '코코' 제작진이 음악을 맡아 선보이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뮤지컬 작품이다.

youn@shinailbo.co.kr
Tag
#교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