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크래프톤 손잡고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이벤트
쏘카, 크래프톤 손잡고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이벤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11.1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부산 지역 쏘카 차량서 한정판 상품 파밍
지스타서 딘딘 잡으면 현대차 '캐스퍼' 1달 무료
쏘카-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제휴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쏘카]
쏘카-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제휴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쏘카]

쏘카는 신작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의 개발사 크래프톤과 손잡고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서울과 부산 지역에서 쏘카를 이용하면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한정판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서울과 부산 지역 쏘카 차량에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상품이 숨겨져 있어 게임의 재미 요소인 ‘파밍’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 지역에는 오는 17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한정판 상품 패키지가 쏘카 차량에 배치된다. 한정판 상품 패키지는 텀블러, 마스크, 스마트폰 허브톡, 스티커, 엽서 세트, 더스트백 등으로 구성됐다. 이어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부산 지역 쏘카 차량에는 티셔츠, 파우치, 스트랩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쏘카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1’ 관람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스타 관람객들은 오는 21일까지 총 7회에 걸쳐 딘딘, 세드, 테드, 비누, 밍모, 조충현, 스테이씨(STAYC) 등 유명인들과 뉴배 챌린지 매치를 치른다.

특히 오는 19일 딘딘이 참여하는 뉴배 챌린지 매치에서 딘딘을 잡는 참가자에게는 현대자동차 엔트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캐스퍼’ 1달 이용권(1명)을 지급한다. 이외 유명인과 진행되는 매치에서도 쏘카 1일 무료이용권, 쏘카 옥스포드 블록, 뉴스테이트 상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쏘카는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팬들에게 쏘카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커뮤니티에 배포하는 쏘카 치트키(쿠폰코드)를 쏘카 애플리케이션(앱)에 입력하면 오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지스타 이동 지원 쿠폰’과 ‘파밍 지원 쿠폰’ 총 2종을 받을 수 있다.

지스타 이동 지원 쿠폰은 부산 지역에서 8시간 이상 쏘카 이용 시 대여료 2만원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밍 지원 쿠폰을 사용하면 제주를 제외한 전국 쏘카존에서 4시간 이상 대여 시 40% 할인된 가격에 쏘카를 이용할 수 있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CMO)은 “출시 전부터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와 협업해 이색적인 방법으로 쏘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과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과 접점을 늘리고 합리적이고 편리한 공유차 서비스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