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핼러윈 패키지' 3색 매력…홈로윈 공략
신라스테이 '핼러윈 패키지' 3색 매력…홈로윈 공략
  • 나원재 기자
  • 승인 2021.10.2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킹 클래스, 와인 스몰파티, 푸짐한 경품으로 구성
신라스테이는 ‘핼러윈(Halloween)’을 맞아 이색 체험, 이벤트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미지=호텔신라]
신라스테이는 ‘핼러윈(Halloween)’을 맞아 이색 체험, 이벤트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미지=호텔신라]

호텔신라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핼러윈(Halloween)’을 맞아 이색 체험, 이벤트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29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핼러윈(Halloween) 패키지’는 △특별 메뉴를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는 ‘핼러윈 쿠킹 클래스’ 패키지 △와인과 함께 스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핼러윈 나이트’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프라이빗 핼러윈 나이트’ 패키지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또, 이용자는 안전을 고려해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핼러윈 데이를 즐기는 ‘홈로윈(Home + Halloween)’ 트렌드에 따라 2인 또는 소수 인원이 오붓하게 핼러윈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핼러윈 쿠킹 클래스’ 패키지는 호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핼러윈을 주제로 한 이색 메뉴를 직접 만들어보는 쿠킹 클래스 2인 참여권이 포함돼 있다.

쿠킹 클래스는 전문 셰프의 코칭 아래, 특별히 개발된 레시피에 따라 ‘미라&핑거 패스츄리’, ‘시푸드 파피요뜨’를 직접 만들고, 맛볼 수 있다.

쿠킹 클래스는 CJ제일제당이 21년 7월 새롭게 단장한 쿠킹 스튜디오에서 10월30일 토요일, 10월31일 일요일 양일간 진행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30분,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하루 2회 진행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CJ더키친 쿠킹 클래스(2인 참여권)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1개),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특전으로 구성됐고, 10월 말일까지 신라스테이 서울권 호텔(광화문, 서대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구로)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핼러윈 이후에도 쿠킹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는 패키지는 11월27일까지 이어진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이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와인을 즐기며 오붓하게 핼러윈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페셜 핼러윈 나이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객실과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하는 하우스 와인, 핼러윈 무드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데코레이션 아이템이 기프트로 제공된다.

상품 구성은 △객실(1박) △하우스 와인(1병) △핼러윈 머리띠 DIY 키트(2종) △핼러윈 티 라이트 (2종)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1개)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1시 특전, 금, 토요일 체크아웃 제외)으로 구성됐다. 이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 10월말일까지 열린다.

신라스테이 서부산은 생맥주 무제한 혜택에 파격적인 경품을 가득 담은 랜덤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 가성비 넘치는 핼러윈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핼러윈 나이트’를 출시했다.

패키지 이용객 전원에겐 경품 이벤트 응모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31명에게는 신라스테이 해운대·울산 숙박권, 조식 뷔페 이용권, 라운지 스낵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객실(1박) △하이네켄 맥주 무제한(2인) △핼러윈 데코레이션 용품 △랜덤 경품 추첨권(1인 1매)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10월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