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윤활유 기업 STLC 공동마케팅 MOU 체결
에쓰오일, 윤활유 기업 STLC 공동마케팅 MOU 체결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10.06 2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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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플랫폼 '구도일존' 기반 엔진오일 제품 프로모션
서정규 에쓰오일(S-OIL) 국내영업본부장(왼쪽에서 네 번째), 신혁 에쓰오일토탈윤활유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가지난 9월30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공동 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기념 촬영하는 모습. [사진=에쓰오일]
서정규 에쓰오일(S-OIL) 국내영업본부장(왼쪽에서 네 번째), 신혁 에쓰오일토탈윤활유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가지난 9월30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공동 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기념 촬영하는 모습. [사진=에쓰오일]

에쓰오일(S-OIL)은 지난달 30일 자동차용 엔진오일과 윤활유 제품 전문기업 에쓰오일토탈윤활유(STLC)와 전략적 공동마케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모바일 플랫폼 ‘구도일존(Zone)’을 기반으로 STLC의 엔진오일 제품 프로모션, 브랜드 PR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

에쓰오일은 플랫폼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STLC 엔진오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최고급 합성 엔진오일 제품 ‘에쓰오일7 골드(Gold) #9’을 제공하고 출장 차량관리 업체가 직접 방문해 교환까지 진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제휴는 금호타이어(타이어 구매·장착), 워시존(셀프세차), 마지막삼십분(주차대행), 모시러(수행기사), 오토스테이(자동세차), 카앤피플(출장세차)에 이은 7번째 제휴다. 에쓰오일은 앞으로 주유객 대상 특화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련 업체들과 제휴를 지속 확대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차량관련 업체들과 제휴 확대 및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하나의 플랫폼에서 종합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까지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케팅 플랫폼 구도일존은 10월 중 시범운영을 시작하고 내년 상반기 정식 서비스를 개시한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