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헬프데스크 상담사 공개 채용
제주은행, 헬프데스크 상담사 공개 채용
  • 배태호 기자
  • 승인 2021.08.3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31일~9월6일 18시까지 원서 접수
 

제주은행이 차세대 시스템 전면 도입에 따라 '헬프데스크(HELP DESK)' 운영을 위한 상담사를 공개 채용한다고 30일 밝혔다.

제주은행 헬프데스크 상담사 업무는 여신, 수신, 카드, 외환 등 은행 온라인 거래에 대한 영업점 및 본점 직원들의 응대 업무등이다. 

원서 접수기간은 8월 31일부터 오는 9월 6일 18시까지 진행되며,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제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아일보] 배태호 기자

bth77@shinailbo.co.kr